일상

코로나는 집순이도 일하게 해 (비효율적인 달고나 커피와 등등)

코로나 피해 고향집으로 피신해온지 어언 한달반 차..

 

나는 내가 완벽한 집순이라고 생각했는데

알고보니 집순이와 밖순이의 사이

반반순이 였던 것이다

 

심심해서 돌기 직전의 나는 여러가지 발악을 하게되는데

.

.

.

.

 

 


 

첫번째, 방구석 심리테스트

 

사람들이 다들 나처럼 심심한지 심리테스트를 하기 시작했다

SNS 중독자인 나는 별의 별 심리테스트를 다 해봤다

 

 

옛날에 했었던 것 같은데 다시 해보는 mgram

와중에 덤벙이라니ㅠ 저를 너무 잘 아시네요

근데 자꾸 ~한 '편' 이라고 한발을 빼놓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상 걱정 많은 거 다 들켜버렸다

아빠가 나보고 애늙은이랬는데,, 너 어케 알았니?

 

ㅋㅋㅋㅋㅋ 코코아 속에서 목욕한대요 저

제송하지만,, 저는 책은 읽지 않습니다만,,

귀여우니 봐드리죠,,

 

 

우리 중학교 벤치에 등나무 진짜 많았는데ㅎ

뭔가 심리테스트 마다 다른 사람이 되어가는 기분,,

근데 또 틀리지는 않는 것 같은 이 찝찝함,,

 

 

 

두번째, 글라스 데코

 

동생이랑 다이소 가서 글라스데코를 사왔다

 

내가 상상한 글라스 데코

 

 

그리고 현실 글라스데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이렇게 두니 더 초라해보이네

그래도 나름 귀엽지않나요?

알겟습다

 

 

세번째, 달고나 커피

 

핸드폰을 킬 때 마다 사람들이 커피를 죽어라 젓고있길래

궁금증을 참지 못하고 나도 도전 해봤다

 

 

좀 참지 그랬어

핸드믹서 없다고 진짜 핸드로 거품을 치려던 나야

너 왜그랫니,,

저때 한시간동안 저었는데 거품은 커녕

그저 제 팔이 거품이 될 것 같아 포기했습니다

 

그래도 포기할 수는 없죠

친구와 다이소에 거품기를 사러갔슴다

품절이더군요

 

그래도 포기할 수는 없죠

반자동 거품기를 샀슴다

떡볶이 수혈하고 돌아가면서 팔 떨어지도록 저었슴다

 

드디어 성공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뭔가 허술하지만 그래도 성공이라고 할래

 

친구랑 감격스러워서 한입씩 떠먹었는데

써요.

우유랑 섞어먹는대요

그렇게 저어서 거품을 만들어놨더니

또 녹여서 먹으라니,,,,

코로나가 사람들을 이러케 비효율적인 일마저 하게 만드는구나,,,

 

그래도 섞어 먹으니까 달달한 라떼 먹는 거 같고 맛있다 !

라떼에 설탕시럽 뿌린 맛 !

 

 

 

네번째, 컬러링 북

 

때는 바야흐로 2015년

가족여행으로 간 제주도의 풍경에 큰 감명을 받은 우리 자매는

제주도 풍경 컬러링 북을 산다

처음에는 의욕적으로 그림을 칠하던 우리는

한 그림도 완성하지 못한 채 책장으로 방치해버리고,,

 

그리고 지금, 5년 만에 다시 꺼내게 되는데,,

친구랑 열심히 색칠 했는데

삼십분 열중 했습니다

그래두 마니 하지 않았나여 ?

ㅋㅋㅋㅋㅋㅋ코로나가 끝나기 전에 하나라도 완성 시켜 볼게요

 

 

다섯번째, 프랑스 자수

 

다이소가 제 2의 집이 되버린 요즘,,

뭐 새로운게 없나 하고 구경갔다가

자수세트를 발견했다

 

안에 천이랑 나무틀?? 이랑

실이랑 바늘까지 다 들어있다 !

조,,금,,씩,,,, 채우,,는,,,중,,, !

 

더 채우는,,, 중,,, !

 

 

이게 제일 최근 모습 !

완성 직전임니다요 ㅎ

하지만 이대로 멈춰있다,,ㅎ

실이 두꺼워서 손꾸락이 아파가지고 오래 못하겠던뎅

아무튼 시간 잘가고 재밌다 !

예뻐지는 과정을 지켜보는 재미도 있다 ^___^

 

 

 

이거 말고도 집에서 요리도 자주 해먹고

탕후루도 해먹고

계란푸딩 만들다 컵도 깨먹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집에서 할 수 있는 모든 걸

해본 요즘 ,,

 

 

이런 것도 재밌지만 밖에 나가서 놀고 시퍼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