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라운드랩 자작나무 수분선크림 리뷰 | 수부지 선크림 추천

나는 통 선크림을 안바르고 다니는 사람이었다

파운데이션에 자외선 차단 성분 있는데 뭘 ???

이라고 생각하던 바보같던 과거의 나,,


그러던 어느 날, 내 눈 밑에 기미를 발견했다

엄청 충격 받았다

바로 선크림을 찾아봤다

내 피부는 '수부지' 라서 촉촉한데 기름지지 않은

산 뜻 한 선크림을 사고 싶었다


글로우픽도 찾아보고 디렉터파이님 유튜브도 보다가

성분도 순하고 촉촉한데 기름지지 않은 선크림을 찾아냈다


바로 라운드랩 자작나무 수분선크림 !!! (광고아님)


제품은 이렇게 생겼고 2개입으로 샀다

가격은 35,000원 (올리브영 기준)

나는 세일할 때 사서 25,000원에 겟!


제품 설명이다

히알루론산이 함유되어 있는데,

디파님이 히알루론산이 수부지에 잘 맞는 성분이라고 하셨다

실제로 내 피부에 정말 잘 맞았다


먼저 손등에 조금 짜서 발라봤다


바르고 난 후 손등이다

확실히 촉촉함이 느껴지는데 전혀 끈적임이 없다


사진은 없지만, 얼굴에도 발라보았는데

수분크림처럼 정말 촉촉하게 발린다

흡수가 다 되고나면 기름지는 것도 없다

그냥 수분크림 바른 느낌??


선크림만 바르고 몇시간 후에도

기름이 많이 올라오지 않았다


하지만 선크림을 바르고 화장을 하면

그냥 화장을 했을 때보다는 기름이 올라오긴 한다

그래도 기름종이나 팩트로 커버할 수 있는 정도로

아주 조금 올라와서

정말 너무너무너무 맘에 들었다


수부지에게 강추할 수 있는 선크림!

 성분도 순해서 아직까지 트러블도 안 올라왔다

오랜만에 마음에 드는 화장품을 찾아서 기부니가 좋군